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5.04.15 18:42:56
  • 최종수정2015.04.15 18:42:56
[충북일보] ◇현대백화점 충청점

브랜드 슬로건인 '패션&아트'를 테마로 한 할인행사가 오는 19일까지 펼쳐진다.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 스포츠대전'을 통해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현대백화점 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참여 단일브랜드에서 20/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인기 남성캐주얼 단일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19일 이틀간 '스폰지밥 피크닉 월드' 행사가 본관 7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된다.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공모전 접수 아동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회원은 2천원의 기부금을 내면 체험 가능하다.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아동의 인공와우수술비로 쓰인다.

◇이마트

오는 23일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개봉을 앞두고 '키덜트족'을 위한 행사에 나선다.

22일까지 모든 점포에 어벤져스2 캐릭터 상품 특설매장을 꾸미고, 주인공인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토르 등의 소형 인형(피규어)을 3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아이언맨 마스크와 헐크 그립 피스트 등 각종 장신구도 선보인다.

이마트의 키덜트 대표 품목인 조립·취미완구는 지난해 매출이 15% 늘었다. 특히 전체 완구 고객 가운데는 유아기 자녀를 가진 30대 고객의 매출이 53%였지만 조립·취미완구의 경우 40대의 매출 구성비가 52%를 기록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어벤져스2가 개봉 전부터 키덜트족의 인기를 끌고 있어 관련 상품 모음전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키덜트족을 위해 다양한 피규어 상품과 무선조정(RC)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롯데아울렛 청주점

16일부터 22일까지 'Spring 원피스 & 데님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봄나들이 기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여성 캐릭터, 커리어, 영캐주얼, 스타일리시 상품군 등 모두 6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러 상품 중 1/3/5/7만원짜리 원피스를 눈여겨볼만하다.

이 기간 △디스커버리 신규입점 기념 이월상품 특집전 △블랙야크&K2 라이벌전 △대현 패밀리 대전(쥬크·모조에스핀·CC콜렉트) 등도 펼쳐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임장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