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여자의 발끝, 봄빛으로 물들다

영상 10도 다스한 봄기운 만연
비비드 컬러 주 인기 전망

  • 웹출고시간2011.02.24 18:53:2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이 화사한 봄구두를 구경하고 있다.

입춘이 지나면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 듯 하다. 아침, 저녁 다소 차가워진 기온을 체감하지만 한낮 기온이 영상 10도 안팎을 넘나들면서 따스한 봄기운이 만연하다.

겨울 내내 두껍고 무거운 워커나 부츠 속에 갇혀 있던 여성들의 발이 따뜻한 봄 햇살을 맞이할 채비를 하고 있다.

올해는 부드러운 파스텔톤이 주를 이뤘던 전년과 달리 오렌지, 레드, 옐로우 등 비비드 컬러 제품의 구두가 인기를 끌 것이라는 전망이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상 구두 정보를 통해 밝고 경쾌한 봄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브랜드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2011 S/S 봄 신상 구두 기획전'에서 총 340여종의 올봄 신상품 구두를 최고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들풀 라운드 펌프스'는 광택이 나는 에나멜 소가죽을 사용, 상큼한 옐로우 색상이 한층 더 돋보인다. '트리샤 스티치 플랫슈즈'는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가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발 라인에 주름이 잡혀 있어 착화감이 좋고 쉽게 벗겨지지 않아 봄나들이용 구두로 제격이다. 부드러운 곡선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로맨틱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군더더기 장식이 없는 '니콜 크리스찬 로퍼 NF12010'는 비비드 컬러를 강조해 심플한 플랫슈즈다. 레드, 핑크, 블루, 옐로우 등 다양한 비비드 컬러로 구성돼 올봄 유행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고탄성인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감 또한 뛰어나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다양한 S/S 신상품 기획전을 마련하고 28일까지 패션구두 전상품에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 발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1 S/S 신상품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는 '엘리자벳(ELIZABETH) 쉬크라인힐 E7270'제품에 2천500여건의 고객상품평이 올라올 만큼 인기가 높다. 올해 총 7가지로 색상을 추가했으며 가장 주문량이 많은 색상의 경우 배송기간을 기존 10일에서 3일로 단축한 특급배송 서비스를 롯데닷컴 단독으로 제공한다. 또 올해의 장식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세라(SAERA) 스튜디오 나인 9 세라 펌프스'도 단연 인기상품. 즉석쿠폰과 롯데포인트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돼 더욱 실속 있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은 2월말까지 '2011 봄패션 공략 TIP' 기획전을 열고, 각종 봄 신상 구두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1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고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쇼킹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이번 시즌에는 한층 화사한 색상의 구두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상품인 '플랫워커'는 옐로우, 그린, 핫핑크 등 화려한 원색이 눈에 띄는 제품. 앙증맞은 구슬이 달린 '구슬플랫'과 '오픈토 부티' 모두 강렬한 빨간색이 눈길을 끄는 인기상품이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도 올 시즌 유행할 오렌지, 바이올렛, 라임 등 화사한 비비드 컬러의 구두가 인기다. '쿠모힐 심플슈즈'는 굽 종류가 플랫부터 7cm까지 다양하며 색상도 핑크, 라임 등 9가지로 구성되어있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입학, 취업 시즌을 맞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탠디 스타일 제안 기획전'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인기상품 '탠디 펌프스 그린'은 양가죽 소재로 착화감이 좋고 색상도 화사한 그린과 에나멜 소재를 사용하여 한층 더 밝은 느낌을 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봄을 앞두고 유행에 민감한 패셔니스타를 위한 구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펌프스와 하이힐 신상품 모음전과 트리샤와 페프, 미스톡 등 브랜드 할인전으로 구성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핑크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양가죽 펌프스 힐'과 오픈형 부티 스타일의 '미스톡 레이스 부티', 밍크 리본 탈부착이 가능한 '플랫슈즈' 등이 있다.

/ 김수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단양교육지원청 김진수 교육장

[충북일보] 몇 년동안 몰아친 코로나19는 우리 나라 전반에 걸처 많은 염려를 낳았으며 이러한 염려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실제로 학력의 위기를 가져왔다. 학력의 저하라는 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교육을 통해 모범 사례로 손꼽히는 단양지역은 인구 3만여 명의 충북의 동북단 소외지역이지만 코로나19 발 위기 상황에서도 잘 대처해왔고 정성을 다하는 학교 지원으로 만족도도 최상위에 있다. 지난 9월 1일 자로 단양지역의 교육 발전에 솔선수범한 김진수 교육장이 취임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취임 한 달을 맞은 김진수 교육장으로부터 교육철학과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과 단양교육의 발전 과제에 대해 들어 본다. ◇취임 한 달을 맞았다, 그동안 소감은. "사자성어에 '수도선부(水到船浮)'라는 말이 있다. 주희의 시에 한 구절로 강에 물이 차오르니 큰 배도 가볍게 떠올랐다는 것으로 물이 차오르면 배가 저절로 뜨더라는 말로 아무리 어렵던 일도 조건이 갖춰지면 쉽게 된다는 말로도 풀이할 수 있다. 교육장에 부임해 교육지원청에서 한 달을 지내며 교육장의 자리가 얼마나 막중하고 어려운 자리인가를 느끼는 시간이었다. 이렇게 어렵고 바쁜 것이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