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가슴 따뜻한 5월 이벤트 풍성

세대 교감, 시대공감의 'When we were young' 프로모션

2024.04.23 13:26:07

호반호텔앤리조트가 5월 한 달간 리솜 리조트 전 지역에서 운영하는 'When We Were Young' 프로모션.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가 5월 한 달간 리솜 리조트 전 지역에서 'When We Were You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봐도 그리운 가족들, 오랜만에 봐도 편안한 가족들을 한번 더 생각하며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이벤트들로 구성했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흠뻑 빠져들 공연이 준비된다.

제천 레스트리에서는 어린이 관람객들과 함께 합주 체험도 할 수 있는 타악기 앙상블 V.I.P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레이저 홀로그램과 함께 펼쳐지는 환상적인 매직쇼가 더 업그레이드돼 펼쳐지며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 57광장에서는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판타스틱팀의 뮤지컬 갈라쇼를 즐길 수 있다.

부모가 되면서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 어른들의 추억 시간도 마련된다.

어릴 적 아빠가 찍어주신 필름카메라로 내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보는 '아빠의 필름 카메라' 이벤트가 5월 한 달간 아일랜드 리솜 피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전시된 필름 카메라를 둘러볼 수 있고 카메라 대여 후 찍은 필름을 맡기면 현상 스캔 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해 준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는 '재현 사진관'이 준비돼 추억의 옛 가족사진을 지참하고 포토존에서 같은 포즈로 촬영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제천 포레스트 리솜과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리조트 내 숲속에서 보물찾기(5월 5~6일)를 즐길 수 있고 레스트리 마묵라운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 노동착취에 대한 경각심을 생각해 공정무역 초콜릿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리조트 로비카페에 비치된 엽서를 활용해 'Letter to my ~'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어 연락이 뜸했던 친척, 가족에게 쓴 엽서를 찍어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끝으로 5월 4일부터 3일간 레스트리 마묵라운지에서는 망고디저트 코너, 퐁듀 코너, 다이닝 코너 등 약 50여 종의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다이닝'을 연다.

어린이날을 맞아 각 리조트 별 특선 뷔페도 마련되며 좌석이 한정돼 있어 사전 유선 예약은 필수다.

리솜 리조트의 5월 이벤트는 각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