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호반호텔&리조트, 설 연휴 다양한 이벤트 '눈길'

제천 포레스트·레스트리 등 전 지점에서 특별 행사 마련
자율주행 로봇 '벨라봇'과 '케티봇' 운영, 색다른 즐거움 선사

  • 웹출고시간2022.01.26 13:22:27
  • 최종수정2022.01.26 13:22:27

제천 레스트리 리솜 로비에 자율주행 로봇 '벨라봇'이 방문객들을 맞고 있다.

ⓒ 호반호텔&리조트
[충북일보]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프라이빗 숲속 리조트로 잘 알려진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리솜에서는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포레스트클럽 로비에서 캘리그래피 가훈 써주기 무료 이벤트를 갖는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는 지정 식음시설 이용객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과 포춘 쿠키를 증정하고 당첨자에게는 조식이용권, 와인교환권, 스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로맨틱 선셋리조트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에서도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제철 방어를 비롯해 70여 가지 로컬 해산물로 구성된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하고 이용객에게는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 추첨을 준비했다.

또 오는 31일에는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버블쇼 공연도 마련해 한정 인원 사전신청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고 특선 디너 뷔페 이용객은 무료입장할 수 있다.

여기에 충남 예산의 온천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오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등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지고 오는 30일에는 그랜드홀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현대판 연날리기 '드론 체험 스쿨'을 운영한다.

특히 설 전날인 오는 31일 오후 8시에는 가족 고객을 위해 환상적인 서커스와 버스킹을 선보이는 설날 특별 공연과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디너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공연 무료입장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설 연휴 기간 리솜리조트 전 지점(제주 제외)에서는 자율주행 로봇 '벨라봇'과 '케티봇' 운영으로 방문객들에게 포토타임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로비에 들어서면 한복으로 치장한 '벨리봇'이 명절 인사말을 건네며 손소독제를 서비스하고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코스튬으로 분장한 '케티봇'은 전면에 설치된 모니터로 설날 이벤트를 안내한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