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천문화재단,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첫 공식 대면콘서트 추진

2022.07.05 13:22:56

(재)제천문화재단이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라는 주제로 제천모산비행장 특설무대에서 선보이는 공연 포스터.

ⓒ제천시
[충북일보] (재)제천문화재단이 코로나 팬데믹이 후 처음으로 공식적인 대면 공연을 추진한다.

이번 콘서트는 (사)대한가수협회와 공동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제천시가 후원하며 2022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라는 주제로 오는 9일 오후 7시 제천모산비행장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는 김정아 우리 옷 한복 패션쇼를 시작으로 설운도, 크라잉넛, 진시몬, 박상민, 윙크, 안성훈, 차이가 출연한다.

또한 이번 공연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문화재단은 기존 유튜브 라이브 문화다방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며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의 노하우를 공연에 접목시켜 유튜브 생중계와 공연 영상을 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 상시 게시할 예정이다.

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인과 시민 모두 힘든 시기를 이겨내 주심에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번 공연은 관람에 제한 없이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게 우리 재단에서 많은 고민을 담았다"며 "모두 함께 나와서 즐기고 공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공연 슬로건을 '다시 뛰는 제천, 함께 뛰는 K-문화'로 정한만큼 이번 대면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활기찬 제천이 되기 위해 제천문화재단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 국민 찾아가는 희망콘서트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641-4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