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백운초, 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김재연 프로 재능기부로 5회에 걸쳐 심층 훈련 가져

2022.06.27 14:01:46

KLPGA 김재연(오른쪽) 프로가 제천 백운초 학생을 대상으로 골프 지도를 하고 있다.

ⓒ백운초
[충북일보] 제천 백운초등학교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골프 꿈나무들에게 양질의 골프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서울 강북중, 포천 지현초에 이어 충북에서는 유일하게 백운초가 선정됐다.

백운초는 학교 내에 사계절 골프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방과후수업과 스크린 골프 체험, 파3 골프체험학습 등을 실시해 농·산촌 학교 여건에서도 골프 인재가 육성될 수 있도록 힘써오고 있다.

KLPGA는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백운초 골프 재능기부를 위해 프로골퍼 김재연 선수가 백운초에서 5회에 걸친 심층 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재능 기부에 참여한 6학년 김다미 학생은 "6학년 방과후 수업과 시내에 있는 스크린골프장에서도 골프를 하고 있다"며 "요즘 골프라는 운동이 재미있었는데 훌륭한 프로 선수께 지도를 받아서 너무 좋았고 평소에 내 자세가 바른 자세인지 궁금했었는데 프로님이 직접 자세를 교정해 주셔서 실력이 향상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