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tvN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제작 지원

관광명소 홍보, 한류스타 현빈·손예진 주연
토·일 오후 9시 tvN 방송

2019.12.16 10:20:20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 모습.

ⓒ충주시
[충북일보 윤호노기자] 충주시가 지역 곳곳의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에 나섰다.

한류스타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아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이다.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등 장르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겸비한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시는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핵심장면에서 앙성 비내섬과 탄금호 무지개길 등 다양한 장소를 노출한다.

또 본방과 재방의 엔딩장면에서는 충주시 제작지원 로고를 삽입해 충주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유명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충주를 TV에 노출해 충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사랑의 불시착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14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충주시 첫 노출은 오는 29일 6부에 방영된다.

충주 / 윤호노기자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충주시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