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1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LG하우시스, 바닥재 '지아자연애' 리뉴얼 출시

친환경성·안티슬립 기능성
논우드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 추가

  • 웹출고시간2019.01.17 17:19:00
  • 최종수정2019.01.17 17:19:00

LG하우시스가 리뉴얼한 바닥재 지아자연애 중 '화이트 마블'.

ⓒ LG하우시스
[충북일보] LG하우시스가 친환경성 및 안티슬립(Anti-slip) 기능성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을 추가한 지인(Z:IN)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아자연애는 제품 표면층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인 '지아(zea) 시리즈' 시트 바닥재다.

특히 환경부로부터 유해물질과 생활환경오염 감소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찍힘과 긁힘 및 변색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춰 2017년 초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2년만에 리뉴얼 된 지아자연애는 개성 강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보다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이 추가됐다. 우드 및 대리석 등 소재들이 갖는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리석 본연의 우아한 컬러감을 살린 '오션 마블', 은은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화이트 마블', 시크하고 도시적인 콘트리트 감성을 강조한 '소프트 콘크리트' 등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논우드(Non-wood) 패턴 디자인이 다양하게 추가돼 더욱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패턴 사이즈를 늘린 광폭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자연스럽고 풍부한 패턴이 구현됐다. 신규 우드 패턴과 마블·콘크리트 패턴의 길이는 기존 대비 각각 30㎝, 15㎝ 늘어났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상무는 "지아자연애는 친환경성부터 보행 안전성, 내구성, 디자인까지 고객이 바닥재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바닥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난 2015년 시트 바닥재 업계에서 처음으로 논우드(Non-wood) 패턴 디자인을 선보이며 나무 패턴 위주의 바닥재 시장에 변화를 가져왔다.

이후 '지아소리잠', '지아사랑애', '지아자연애' 등 시트 바닥재와 '지아마루 리얼' 등 마루 바닥재까지 논우드 디자인 적용을 확대해 오고 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박해운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동계훈련으로 전국체전 6위 탈환 노릴 것"

[충북일보] 박해운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이 "이달부터 동계 강화훈련을 추진해 내년도 전국체전에서 6위 탈환을 노리겠다"고 밝혔다. 박 사무처장은 1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전국체전에서는 아쉽게 7위를 달성했지만 내년 전국체전 목표를 다시한번 6위로 설정해 도전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달 초 사무처장에 취임한 박 사무처장은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선 우수한 선수가 필요하고, 우수한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선 예산이 필수"라며 "전국 최하위권 수준에 있는 예산을 가지고 전국에서 수위를 다툰다는 점에선 충북지역 체육인들의 열정과 땀의 결실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체육 분야에 대해서만 예산지원을 요구할 수 없는 입장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적 향상을 위해 예산 확보를 위해 다각적으로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박 사무처장은 도체육회 조직확대 계획도 밝혔다. 현재 24명의 도체육회 인원을 29명으로 증원시키고 도체육회를 알려나갈 홍보 담당자들에 대해서도 인원을 충원할 방침이다. 박 사무처장은 "현재 도체육회의 인원이 너무 적어 격무에 시달리고 있다"며 "전국에서 가장 도세가 약한 제주도의 경우에도 체육회에 3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