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돈자조금, 한돈데이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29일부터 내달 21일까지 할인혜택 제공 및 한돈 추가 증정

  • 웹출고시간2018.09.26 15:08:40
  • 최종수정2018.09.26 15:08:40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국민데이 한돈데이, 우리돼지 나눔되지!' 프로모션 포스터.

[충북일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데이(10월 1일)를 맞아 '국민데이 한돈데이, 우리돼지 나눔되지!'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한돈인증점 음식점과 식육점에서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21일까지 전국 한돈인증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1만 원 할인쿠폰을 사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오는 10월 21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0원에 판매되며,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고 테이블 당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한돈인증점 식육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삼겹살 1kg 이상 구매 시 한돈 저지방 부위(앞다리, 뒷다리) 300g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2kg 이상 구매 시 600g, 3kg 이상 구매 시 900g이 제공된다.

0원 쿠폰 프로모션 관련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SNS 계정에 쿠폰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티몬 내 이용 후기 또는 문의 게시판에 해당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한돈 마이크로사이트 영수증 이벤트'도 열린다.

할인쿠폰 사용 내역이 담긴 영수증 사진을 개인정보와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빔프로젝터(1명)와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10명)가 주어진다.

할인쿠폰 판매와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www.han-d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신민수기자 0724sms@naver.com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김명철 제천교육장

[충북일보] 제천 공교육의 수장인 김명철 교육장이 취임 100일을 맞았다. 김 교육장은 인터뷰 내내 제천 의병을 시대정신과 현대사회 시민의식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생 교육 활동을 전개하는 모습에서 온고지신에 바탕을 둔 그의 교육 철학에 주목하게 됐다. 특히 짧은 시간 임에도 시내 초·중·고 모든 학교는 물론 여러 교육기관을 방문하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서 활동하는 교육 현장 행정가로서의 투철함을 보였다. 김명철 제천교육장으로부터 교육 철학과 역점 교육 활동, 제천교육의 발전 과제에 관해 들어봤다. ◇취임 100일을 맞았다. 소감은. "20여 년을 중3, 고3 담임 교사로서 입시지도에 최선을 다했고 역사 교사로 수업과 더불어 지역사 연구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쏟았다. 그 활동이 방송에 나기도 했고 지금도 신문에 역사 칼럼을 쓰고 있다. 정년 1년을 남기고 제천교육장으로 임명받아 영광스러운 마음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지난 9월 처음 부임할 당시에 지역사회의 큰 우려와 걱정들이 있었으나 그런 만큼 더 열심히 학교 현장을 방문해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점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1년을 10년처럼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자는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