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에네스티 레그뷰티 브랜드 '미스레그' 시코르 3개점 입점

다리 붓기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여성 각선미 관리, 피로회복에 도움

  • 웹출고시간2018.07.26 12:55:03
  • 최종수정2018.07.26 12:55:03

충주시 금가면에서 화장품을 생산하는 (주)에네스티의 레그뷰티 전문 브랜드 '미스레그'가 시코르에 입점했다.

ⓒ 에네스티
[충북일보=충주] 충주시 금가면에서 화장품을 생산하는 (주)에네스티의 레그뷰티 전문 브랜드 '미스레그'가 시코르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미스레그는 지난 16일부터 시코르 강남점, 스타필드고양점, 대전 둔산점에 입점, 미스레그 쿨링 볼(백합향, 포도향), 핫 볼, 핫 크림, 쿨링 젤을 판내하고 있다.

미스레그 쿨링볼, 쿨링젤은 다리 붓기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여성들의 각선미 관리, 피로회복을 돕는다.

부처스브룸 뿌리, 마로니에씨, 포도잎, 아르니카꽃의 추출물이 주성분인 미스레그 제품들은 다리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벼운 마사지를 더하면 피로회복과 붓기예방에 탁월하다.

해당 제품들은 장시간 앉거나 서서 일하는 여성, 여행 중 평소보다 많은 걸음으로 다리가 아픈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쿨링볼은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스타킹 위에 바를 수 있어 직장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미스레그 관계자는 "촉촉하고 예쁜 다리 관리에는 물론 다리 붓기 완화에 효과적이라 미용과 기능을 동시에 잡는 똑똑한 제품"이라며 "여름휴가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여행필수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