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증평군, 경대수 국회의원 초청해 현안사업 설명 및 예산 건의

  • 웹출고시간2018.03.08 14:02:25
  • 최종수정2018.03.08 14:02:25

경대수 국회의원이 증평군 관계자들로부터 각종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증평군
[충북일보=증평] 증평군은 8일 오후 1시30분 군청소회의실에서 경대수 지역구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홍성열 군수와 김봉회 도의원, 연종석 군 의회 의장과 군의원 및 실·과·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군은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 조성, 종합운동장 건립,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등 10개의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적극적 지원을 요청했다.

또 국가혁신클러스터 지정, 단군전 역사공원 조성, 증천교 3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등에 대한 정책 및 예산 지원도 건의했다.

최근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다양한 사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발전과 주민행복을 위해 필요한 정책적 지원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홍성열 군수는"증평군은 지역에 필요한 사업들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재정 여건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건의 된 사업에 정책 및 예산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경 의원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 지원을 정중히 요청한다"고 했다.

경대수 의원은"오늘 건의된 사업이 반드시 정부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증평군은 향후 국회의원과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국비확보 및 현안사업 추진에 더욱 힘 써 나갈 계획이다.

증평 / 조항원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