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14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진천 영무예다음 2차 일반분양 시작

영무건설, 중소형 520가구 선봬
어린이집 등 편의성 극대화

  • 웹출고시간2015.01.20 19:13:23
  • 최종수정2015.01.20 19:13:23

영무건설이 충북혁신도시 진천군 지역 내에 민영 최초로 영무예다음 아파트 2차 분양을 오는 27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영무예다음 2차 아파트 조감도.

충북혁신도시 내 진천군지역에 최초 민영아파트 일반 분양이 시작 됐다.

영무 건설은 지난번 임대 아파트의 성공적 분양에 이어 '영무예다음 2차'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영무예다음 2차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0층, 7개동 총 520세대 규모의 단지에 전세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전용면적 75㎡A(228세대), 84㎡A (50세대), 84㎡B (116세대), 84㎡C(136세대) 혁신 평면으로 구성 됐다.

특히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4베이 구조로 통풍과 채광에 유리. 단지 뒤 혁신도시내에서 가장 큰 공원이 위치해, 공원 조망권 및 개방감이 우수한 자연친화적인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다.

영무예다음 2차는 혁신도시내에 최고의 노른자 위에 건설하는 민간 최초 일반 분양 아파트로 중심상업지구 사이에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또 근린공원이 가까이 있어 자연을 누리는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세대 내 수납공간이 잘 갖춰져 있어 주부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집, 커뮤니티시설등 주민공동시설도 계획하여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충북혁신도시는 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평택·음성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하여 서울 70분, 세종시 60분 거리로 수도권 및 타 지역과의 접근성이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차량으로 청주국제공항이 35분, 오송고속전철역이 45분 거리에 놓여있다.

앞서 영무건설은 지난해 2월 1차(691세대) 분양을 성황리에 마감한 것을 바탕으로 2차도 무난한 분양을 전망하고 있다.

'충북혁신도시 영무예다음 2차'는 충북혁신도시 B6블럭에 위치하고 모델하우스는 혁신도시내(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54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7일 오픈한다. 분양 문의는 전화(043-878-9700)로 하면 된다.

진천 / 조항원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