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19대 국회의원 당선자의 하루

"현명한 선택 감사…지켜봐 주세요"

  • 웹출고시간2012.04.12 19:19:03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12일 제19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당선된 새누리당 정우택 당선자(왼쪽)와 민주통합당 노영민 당선자가 지지를 보내준 지역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있다.

ⓒ 김태훈기자
4·11총선에서 승리한 충북지역 8명의 당선자는 12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하루를 보냈다.

민주통합당 소속으로 이번 총선에서 당선된 오제세(청주 흥덕갑), 노영민(청주 흥덕갑), 도종환(비례대표) 당선자는 이날 오전·오후로 나누어 일찍부터 언론사를 찾아 당선 인사에 나섰다.

반면, 새누리당 소속 당선자들은 각자 나름대로 방법으로 하루를 보냈다.

정우택(청주 상당) 당선자는 오전 10시 충혼탑 참배를 마치고, 오전 11시30분에는 청주시노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로 당선의지를 표출했다.

송광호(제천단양) 당선자는 오전 11시 당선증을 교부받는 일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일정을 잡지 않았다. 이날 송 당선자는 4선 의원의 관록이 작용했는지 당선증 교부장소에 지역의 각급 기관단체장들의 몰려와 축하 인사를 그자리에서 받았다.

윤진식(충주) 당선자도 이날 11시 당선증을 교부받고, 바로 기자실로 직행해 출입기자들과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조용한 하루로 마감했다.

이번 총선에서 최대의 파란을 일으킨 주인공인 경대수(증평진천괴산음성) 당선자는 이날 고향을 찾아 고향사람들과 하루를 보냈다. 경 당선자는 괴산군 장연면 장암리 고향의 부모 묘역을 참배하고, 마을사람들이 준비한 마을잔치에 참여했다.

이날 고향마을 사람들은 경 당선자와 많은 대화를 나누고 당선 축하를 받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

박덕흠(보은옥천영동) 당선자도 이날 하루 바쁘게 보냈다. 박 당선자는 오전 당선증 교부와 함께 옥천군을 찾아 김영만 군수와 환담하고, 출입기자실을 찾아 인사했다. 이어 보은과 영동으로 이동해 각각 선거관계자들과 당선 인사를 나눴다.

/특별취재팀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