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이색 초콜릿 상품' 인기

화장품·액세서리·향수 등 '무늬만 초콜릿' 상품 다양
고급스럽고 그립감 좋은 아이폰용 케이스도 등장

  • 웹출고시간2011.02.10 22:35:1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밸런타인데이 선물=초콜릿'이란 공식이 깨지고 있다.

진짜 초콜릿이 아닌 이른바 '무늬만 초콜릿'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초콜릿과 같은 화장품에서부터 초콜릿과 같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이른바 '무늬만 초콜릿'인 상품들이 다양하다.

사랑도 전하고 달콤한 맛을 즐기지 않는 남성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다.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초콜릿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초콜릿 거울(왼쪽)과 초콜릿 카카오팩

초콜릿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은 보습력이 뛰어나 겨울철 건조해진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초콜릿 휘핑 크림을 가득 담아둔 듯 한 먹음직스러운 초콜릿 색상의 마스크팩, '엘리샤코이 카카오 그린티 에이지 휘트니스 마스크'와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주는 '스킨푸드 카카오 핸드밤', 가벼운 사용감과 높은 밀착력으로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자미안 매직 카카오 화이트닝 비비크림' 등이 특히 반응이 좋다.

이 밖에도 달콤한 초콜릿 향과 시원한 민트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향수 '데메테르 민트 초콜릿'도 인기 제품이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 제품의 최근 2주간 판매량이 작년 대비 23% 가량 증가했다.

'아이폰 초콜릿 케이스'는 실제 초콜릿을 쏙 빼 닮은 디자인이 이색적이다.

말랑말랑한 재질로 충격 보호에도 제격이다. 또 화이트, 초코 컬러를 입힌 '초콜릿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비롯해 폴라로이드 케이스, 디카 파우치 등 카메라와 접목한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에도 '초콜릿 키보드', '초콜릿 이어폰', '초콜릿 USB' 등 PC 주변기기에 초콜릿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들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디자인된 8종류의 초콜릿으로 장식된 '미니플러스 미니초콜릿 USB메모리 4G'도 있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은 실용적인 이색 초콜릿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사용자가 늘면서 초콜릿 관련 액세서리 용품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elago 아이폰4 케이스'는 초콜릿 컬러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그립감이 좋다.

'퓨어팩토리 초콜릿 아이패드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의 케이스로 스크래치 방지에도 도움이 되고 디자인도 귀엽다. 깜찍한 디자인의 초콜릿 모양 핸드폰줄도 있다.

G마켓에서는 최근 2주간 이색 초콜릿 액세서리 선물의 판매량이 전년대비 22% 가량 증가했다.

남자친구를 위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DIY 초콜릿 관련 상품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초콜릿 활용 이색 선물아이템의 최근 2주일 간 판매량이 지난달 동기 대비 35%가량 증가했다.

오는 14일까지 '달달한 초콜릿! 맛난 요리! 다줄꺼야'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인에게 직접 만든 DIY 초콜릿을 선물 할 수 있는 개성있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것. DIY 초콜릿을 만드는데 필요한 다양한 틀과 데코레이션, 포장재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2011 발렌타인 초코DIY A세트', 하트와 조개 등 독특한 모양과 특유의 깊은 맛을 자랑하는 벨기에 초콜릿 '트레핀 초콜릿 선물세트'는 롯데닷컴 단독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관련 제품의 최근 2주일 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증가했다.

행운의 초콜릿과 중복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2월愛 인터파크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초콜릿 DIY세트', '남녀커플 언더웨어', '남성 가죽시계' 등이 있다.

/ 김수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단양교육지원청 김진수 교육장

[충북일보] 몇 년동안 몰아친 코로나19는 우리 나라 전반에 걸처 많은 염려를 낳았으며 이러한 염려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실제로 학력의 위기를 가져왔다. 학력의 저하라는 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교육을 통해 모범 사례로 손꼽히는 단양지역은 인구 3만여 명의 충북의 동북단 소외지역이지만 코로나19 발 위기 상황에서도 잘 대처해왔고 정성을 다하는 학교 지원으로 만족도도 최상위에 있다. 지난 9월 1일 자로 단양지역의 교육 발전에 솔선수범한 김진수 교육장이 취임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취임 한 달을 맞은 김진수 교육장으로부터 교육철학과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과 단양교육의 발전 과제에 대해 들어 본다. ◇취임 한 달을 맞았다, 그동안 소감은. "사자성어에 '수도선부(水到船浮)'라는 말이 있다. 주희의 시에 한 구절로 강에 물이 차오르니 큰 배도 가볍게 떠올랐다는 것으로 물이 차오르면 배가 저절로 뜨더라는 말로 아무리 어렵던 일도 조건이 갖춰지면 쉽게 된다는 말로도 풀이할 수 있다. 교육장에 부임해 교육지원청에서 한 달을 지내며 교육장의 자리가 얼마나 막중하고 어려운 자리인가를 느끼는 시간이었다. 이렇게 어렵고 바쁜 것이 '아직